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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벨로스터 1.4터보 그린카 시승
    카테고리 없음 2020. 4. 9. 19:21

    지금하기에는 좀 늦은감이 있지만
    정말로 타보고 싶던 차 중에 하나였기 때문에
    빌려보았다.

    벨로스터 N 이 시중에 판매가 되고 있기 때문에
    1.6 터보는 의미가 없을 것 같아서
    가장 아랫트림인 1.4 터보를 타봤다.


    먼저 외관 디자인이다.

    벨로스터는 도로에서도 이미 많이 볼 수 있기 때문에 디자인은 모두가 알 것이라고 생각된다.

    나는 벨로스터를 가까이서 본건 처음이었는데
    디자인이 너무 이쁘다고 생각했다.


    특히 엉덩이 볼륨이 빵빵한게 차를 더욱
    스포티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실내는 현대의 다른 준중형 급차량과 비슷하다.
    여기에서 특이한건 스티어링 휠 중앙에 파란색 띠로 포인트가 들어가있는데
    이건 젊은 층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드라이브 모드는
    에코, 노멀, 스마트, 스포츠모드 가 있다.
    각 모드마다 차이가 명확하게 느껴진다.

    에코, 스마트, 노멀 모드에서는
    주행도 부드럽고, 서스펜션도 부드러워질 뿐더러
    엔진 사운드도 작아 진다.

    반면에 스모츠모드로 바꾸면
    승차감이 확 딱딱해지고, 스티어링 휠도 무거워진다.
    악셀 페달을 밞음과 동시에 즉각 반응하고,
    변속 속도도 확연하게 빨라진다.

    아직까지 벨로스터 N 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는 시점이지만
    훨씬 저렴한 가격의 1.4 터보 모델로도
    충분히 운전의 재미를 느낄수 있다고 생각된다.

    벨로스터 1.4터보는
    최대출력 140마력이다.

    가격은
    1.4 터보 모던 2044만원
    1.4터보 모던 코어 2239만원 으로 책정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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